5mstory

신동엽의 상상초월 섹드립력 입큰여자를 좋아하는 이유 본문

TV/스타

신동엽의 상상초월 섹드립력 입큰여자를 좋아하는 이유

야민 2013. 10. 12. 23:59



신동엽은 진짜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는거임..? 진짜 상상초월아님..ㅠㅠ??ㅋㅋㅋ

술끊은지 일주일인가 됬다고 해서 설마..감 떨어졌나 했는데 ㅋㅋㅋ

입큰여자 좋아한다는 말 한마디로...그런 섹드립을..ㅋㅋㅋ 멋져...ㅠ


진짜 이프로는 신동엽 잘 만났엌ㅋㅋㅋ


진짜 드립신....ㅋㅋㅋ동엽신....ㅠㅠㅠ

개명하셔야 할듯 성동엽으로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