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유머 흔한 한국인의 감수성 여자가 남자에게 주는 24시간 미션 본문

유머

유머 흔한 한국인의 감수성 여자가 남자에게 주는 24시간 미션

야민 2013. 10. 11. 10:30

유머라면 유머고 ㅋㅋ 한국의 감성을 갖고 계신 분들은 감동도 하고??






분명 자작일텐데..ㅠ 다들 감수성의 노예들이야 ㅠㅠ ㅋㅋㅋ

소름돋을만한 스토린 아닐텐데..ㅋㅋㅋㅋㅋ


만약 나한테 남은 24시간이 있다면 난 내 남자친구가 마지막까지 나한테 충실하게 할거야

더지켜줬다거나 못해줬던거라던가 그런게 미련이 되는건데

미련없이 할만큼 했다라고 생각하게 해줘야지 ㅋㅋ


그리고 나도 보고싶을거고 ㅠㅠㅋㅋㅋㅋ


근데 내 남친은 24시간 연락안하는건 껌일텐데 ㅋㅋㅋ

저런 미션을 안줄거임 ㅋㅋㅋ 24시간 내내 연락하라는 미션을 주겠어 난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