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장기특집에서 더 빛나는 무한도전 에이스 유재석의 위엄 본문

TV/스타

장기특집에서 더 빛나는 무한도전 에이스 유재석의 위엄

야민 2013. 10. 11. 10:17

무한도전에서 하는 장기특집 하면 유재석은 뭐 말할것도 없이 묵묵히 열심히 하는 멤버지 ㅋㅋ

노홍철도 보면 열정적으로 모든 하는거 같고 ㅋㅋㅋ 

다들 열심히지만 유독 무한도전의 에이스이자 정신적 지주인 유느님은 바쁜 스케줄에도 몸 사리지 않고

최선을 다 하는게 이미 당연한 일이 되어버린듯 ㅋㅋ










요새 무한도전 침제기네 이번주도 스킵이네 이러는데 확실히 전에 비하면 한참 못미치는 수준의

방송이 되어가고 있는건 .. 뭐 나도 인정 인정..


작가가 바뀌면서 그렇다는 이야기도 있고 뭐 여러가지 이유들이 있겠지만

그래도 여전히 무한도전 멤버들은 최선을 다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매 회 포멧은 한계가 있더라도 무한도전 멤버들끼리의 이야기나 대화내용은

여전히 재밌고 볼만하지 않아,,.?ㅋㅋㅋ


정말 제대로 된 포멧을 만나면 아직도 희망이 있는거 같은데

진짜 무한도전은 유재석이 은퇴하게 되는 날까지 해야만 한다고 생각하고 있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보고

응원하고 기다려주고 싶더라 ㅠ


따지고 보면 그냥 TV나오는 그냥 예능인인 유재석이지만

보면 볼수록 진짜 배울점이 너무 많고 누구라도 보면 존경하게 될 수 밖에 없는 사람인거 같아서

그리고 그 옆에서 몇년을 함께 그런 모습을 보고 동경하면서 따라와준 멤버들 모두도 

난 조금 쉬어간다고 생각하고 무한도전 계속 응원할거임 ㅠㅠ!!


이번 무한도전 장기특집으로 응원단 하는 모습 보면서 막 눈물나려고 하고 정말 예전에 무한도전 모습이 보이는거 같아서

감동받았음 ㅠㅠ 얼마 안남았어 ㅋㅋㅋㅋ 곧 다시 부활 할거라고 생각함

처음 무모한 도전 그 때부터 해서 지금은 다들 나이도 많이 먹고 결혼도 하고 애도 생기고 상황도 많이 달라졌지만

여전히 열심히 하고 ㅋㅋㅋ 팡팡 터질듯 말듯 하던 형돈이는 이제 말만 하면 다 빵빵 터지고 ㅠㅠ


나한테 그래도 아직 주말예능 최강자임 ㅋㅋㅋ 무한도전 화이팅!! 유재석 화이팅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