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오늘 점심메뉴 된장찌개 돼지고기부추볶음밥 본문

식사

오늘 점심메뉴 된장찌개 돼지고기부추볶음밥

야민 2013. 10. 6. 22:46

남자친구랑 오늘 낮에 한식대첩 다운받아 보다가 갑자기 배가 고파짐 ㅠ

음식프로 같은거 보면 음식이 날 부르는거 같지 않음..?


어제 된장찌개 해먹고 남은 국물에 물붓고 재료 좀더 첨가했더니 맛이 더 좋아짐..ㅋㅋㅋ

된장찌개에 비빔밥이나 볶음밥 먹음 진짜 맛나거든 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부추볶음밥을 해봄 ㅋㅋㅋ

돼지고기 갈아놓고 한번 먹을만큼만 따로따로 나눠서 냉동실에 얼려놓은게 있어서

해동해서 소금 살짝 간장 살짝 후추 살짝만 해서 간을 좀 베이게 함 부추랑 청양고추 다진거 조금이랑 양파다져서 놓음

몇일전에 오므라이스 해먹다가 남은 마늘햄도 자잘하게 잘라놓음


후라이팬에 기름이랑 다진마늘 넣고 우선 돼지고기를 넣어서 익힘 다음은 햄임 ㅋㅋ

그 후에 청양고추랑 양파넣고 막 볶다가 부추넣고 밥넣고 굴소스는 조금만 넣음

남은간은 소금이랑 간장으로 하고 마무리로 깨를 넣어 쉬리릭 볶아주면 됨







이게 돼지고기부추볶음밥임 ㅋㅋㅋㅋㅋ 엄청 맛남 야채도 많아서 좋고 ㅋㅋㅋ


내가 집에 있을 땐 항상 불 다 꺼넣고 조명하나 켜놓고 생활하므로... 사진이 조명발을 받아서 맛없어 보일수도

있지만 밝은데서 보면 색감도 이쁨 ㅎㅎㅎ






볶음밥 한입 된장찌개 한입 ㅋㅋㅋ

꿀맛임


된장찌개엔 역시 두부랑 감자가 메인이지 ㅠㅠ

암튼 남자친구랑 나랑 배불리 먹었음 ㅋㅋㅋ


아침엔 찹스테이크 해먹었는데 그건 사진을 못찍었다...ㅠ

그것도 엄청 맛났는데


또 해먹을 때 사진 올려야지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