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마녀사냥 신동엽의 힘 역시 동엽신 본문

TV/방송

마녀사냥 신동엽의 힘 역시 동엽신

야민 2013. 10. 6. 00:46

요새 마녀사냥 진짜 재미남ㅋㅋ

무한도전이야 최고지만..주춤주춤 기복이 너무 심하고 ㅋㅋ

라디오스타도 옛날 리즈시절 비하면 그냥 그렇고 ㅋㅋㅋㅋ


여자인 나도 빠져서 보게 되는 섹드립의 향연 ㅠ

재미남 ㅋㅋ 신동엽 물만난듯 ㅋㅋㅋㅋ


암튼 ㅋㅋ 그 나이에 한두시간이라니 역시 동엽신임..ㅠ ㅋㅋ





다들 동엽신의 위엄에 놀란듯 ㅋㅋㅋ





신동엽도 최고긴 한데

지금까지 이미지를 뒤엎은 성시경의 서브도 만만치 않음 ㅋㅋㅋㅋ

허지웅아저씨는 비실비실하게 생겨서 왕년의 썰풀어 제낄 때 또 괜찮고 은근 매력있음 ㅋㅋㅋㅋ


샘은 그냥 여기서는 병풍처럼 느껴질 정도라...ㅋㅋㅋ 그래도 귀엽긴 하더군


암튼 마녀사냥 많이들 보셈


은근 섹드립 뿐만 아니라 남자여자 관계에대해서도 이것저것 느끼게 하는 부분도 있고

6개월된 임산부가 아이에게 유익할거 같다면서 찾아올정도로 유익함이 있음 ㅋㅋㅋㅋㅋ


신동엽이 재미는 보장하고 ㅠㅠ ㅋㅋㅋㅋ

재미나 재미낰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