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고양이 소리로 알수 있는 의사표현 ( 고양이 언어 앱 ) 본문

동물

고양이 소리로 알수 있는 의사표현 ( 고양이 언어 앱 )

야민 2013. 8. 19. 16:46

고양이도 의사표현을 한다네요 ㅎㅎ

 

야옹 야옹 소리가 다 야옹이 아니었다니..!!

 

 

왜 고양이 한테 말하는 어플같은거 보셨죠 고양이 언어 나비야 라는 어플인데 다운받아서 들려주고 반응을 보면

 

정말 알아듣는건가 긴가민가 하긴 했었거든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좀 장난스럽게 올린거 같긴 한데 ㅎㅎ

 

믿거나 말거나지만..

 

이거 만든 사람은 구분할줄 알아서 올린건가.?;;

 

 

저희 고양이들은 거의 안울어요 조용한 녀석들이라;; ㅎㅎㅎ

 

다른 분들은 한번 구분해서 실험해 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

 

 

어플 나비야 같은걸로 반응살펴보시는것도 재밌답니다 어차피 무료어플이라서 ㅎ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