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산본 술집 추천 진짜 싸고 맛있는 대박 포차 본문

식사

산본 술집 추천 진짜 싸고 맛있는 대박 포차

야민 2013. 10. 5. 19:20

여긴 진짜 싸서 2차로 자주가는곳인데

마포갈매기 갔다가 간 김에 올림 어제는 사진은 못찍었는데

그간 찍어놓은거 몇개 풀겠음 ㅋㅋㅋㅋ


가격이 8000원짜리도 있고 좀 세다 싶은건 15000원?? 

그렇다고 해서 맛이 없는것도 아님

안주도 여러개 먹어봤지만 아니다 할만한게 하나도 없었음





진짜 리얼 포장마차 같은 식으로 꾸며놓음 ㅋㅋ

은근 이게 괜찮음 ㅋㅋㅋ


애초에는 유리문이 없었는데 흡연정책 때문에 유리문이 설치 됨

없을 때가 더 탁 트이는 느낌은 있었는데 ㅋㅋ 암튼 지금도 분위기 좋음






안주가격도 싼데 기본적으로 오뎅국이랑 단무지가 나와줌....ㅋㅋㅋ

안주 시키고 기다리는 동안 멍안때려도 됨 기본 오뎅국물이랑

한잔씩 기울이고 있음 안주도 빠르게 나오는 편 ㅋ






돼지김치찌개 시켰음

여기 올 땐 거의 배불러서 오는데도 맛이 괜찮음

가격은 10000원 이었던거 같음ㅋㅋ

거의 안주 가격이 다 이수준임 ㅋㅋㅋ 진짜 싸고 괜찮지ㅋㅋㅋ






이건 처음 왔을 때부터 대박포차 메인 안주였음

빨간고기 12000원

제육볶음 같은건데 밥도 볶아먹을 수 있는걸로 알고있음

물론 돈은 추가 되겠지만 ㅋㅋ




어제 사진은 못찍었는데 난 오돌뼈는 웅이네 오돌뼈만 고집했으므로 안시키려했는데

친구가 오돌뼈를 시켰음 

근데 오돌뼈도 맛남 ㅋㅋ

맛있어서 남은거 싸갔음 개 배부른 상태였는데 ㅋㅋㅋ


오돌뼈도 추천추천!!






이건 내가 10번을 가면 8번 정도는 받아먹은거 같음 ㅋㅋ

서비스임 ㅋㅋ


평일에 자주 가는 편이긴한데

주말이외엔 자주 주는듯함 ㅋㅋ


싼데다가 서비스까지 황송한 곳임..ㅋㅋㅋ


주머니 사정이 가난하다거나

나처럼 배불러서 비싼 안주시키기 좀 부담스러울 때 가면 참좋음


가격이 싸서 그런지 젊은 층들도 많은편임 ㅋㅋㅋㅋ


굿굿 


여기도 진짜 별 다섯개 짜리 술집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