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산본 맛집 산본역 앞 마포 갈매기 본문

식사

산본 맛집 산본역 앞 마포 갈매기

야민 2013. 10. 5. 19:01

인덕원 사는 친구가 저녁에 갑자기 산본으로 갈테니 나오라 그러는데

둘 다 월급날 다가워서 쪼달리는 상황 ㅋㅋ

싸고 배불리 먹을수 있는걸 찾다가 ㅋㅋ


마포 갈매기로 ㄱㄱ함






기본 셋팅 ㅋㅋㅋ

앞에 보이는 모든 접시를 비우고 쌓아놓고 나갔다는..ㅋㅋ

너무 배고파성 ㅠ






마포갈매기 기본으로 먹음 1인분 7500원임

매운양념된 갈매기살은 7900원

돼지껍데기는 5500원인가 그랬음


대부분 7900원선이니까 다른 고기 먹는거보다 부담은 없음

밥한공기 시키고 된장찌개 시킬랬는데 미역국있어서 그냥 안시킴 ㅋㅋ

된장찌개는 1000원 한끼 떼우기 너무 좋은곳임...





밥먹느라 천천히 구워먹음 불판이 작은건 좀 불편하지만..

마포 갈매기의 핵심인 가생이에 익혀먹는 계란이 있기에 참아낼수 있음

저 가생이 계란까지 깨끗하게 비웠음 ㅋㅋㅋㅋㅋ



암튼 싸고 솔직히 맛도 괜찮음 다른 갈매기집 보다 훨 낫지

그냥 밑반찬같은경우는 별로인데도 많을텐데

김치도 그렇고 콩나물무침도 고소해서 맛났음.. 또 먹고 싶네



친구들이랑 자주 가야겠음

여기는 진짜 그냥 왕추천임


아 흡연도 가능하다고 함

위치는 산본역 앞에 카페베네 맞은편 2층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