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원빈 장동건 정우성 등 우리나라 미남 배우 실물후기 모음 본문

TV/스타

원빈 장동건 정우성 등 우리나라 미남 배우 실물후기 모음

야민 2013. 10. 5. 13:40

난 다른 나라 배우들 특히 서양애들 보면 멋있다 라는 느낌은 들어도

막 설레고 떨리고 그런적이 없음..

그냥 다른 종이라는 이질감이 좀 들어서 그런것도 있고

우리나라 배우들이 최고인듯 !!


원빈 장동건 정우성 중간에 오지호도 있음 ㅋㅋㅋ 오지호도 조각미남이긴 함..ㅠ

뭔가 연기에서 클래스가 좀 갈린느낌..ㅠ


암튼 난 그중에서도 원빈을 정말 사랑함...ㅠ


실물로는 그런 내사랑 원빈을 매니저로 만든다는 장동건이며 정우성 등 우리나 미남 배우 실물 후기들임

실제로 나는 본적도 없지만 대리만족 ㅠㅠ









당연하겠지만 과거에도 굴욕따윈 없는 조각 장동건님이심...

이제는 남의 남자가 되어버렸지....같은 남신 여신 끼리 잘 만났다 생각함...부러워 ㅠㅠ







옆에 있는 일반인들이 다 오징어로 보임

움직이는 다른 사람들은 다 흔들리고 굴욕적인 모습인데

장동건만 흔들지 않음....ㅠ









장동건을 봤다는 사람의 이야기 밑 !!







오지호임..

있길래 그냥 같이 가져옴...

잘생기긴 했음..약간 중세시대 전사같은 느낌이라 좀...난...

너무 서구적인 느낌...??ㅠ 암튼 약간 내가 서양인 볼 때 느낀은 이질감이 느껴져서

난 취향이 아님 ㅋㅋㅋ 감히 ㅠㅠ내가 뭐라고 할말은 아니지만 ㅠ











대망의 정우성임

내 친구가 좀 연예인들도 많이 오는 카페에서 정우성 봤었다는데

그때 말하기론 키도 크고 포스는 있는데 그렇게 잘생기진 않은거 같다고 얘기함..

그래서 별 기대 없었는데

그 날이 좀 별로인 날이었나봄...


엄청 찬양하는 사람들이 많음 심지어 연예인들이...찬양하는 얼굴이었음...











난 이사진 뜨고 막 유머사이트들에 돌아다닐 때 에이 그냥 어쩌다보니 그렇게 찍혔나보네 했는데

다시 보니..한가인 진짜 놀라긴 한듯 ㅋㅋㅋ





정우성을 찬양하는 연예인들의 말







이제 내가 사랑하는 원빈님임..

내가 예전에 찾아 봤을 땐 실물보고 놀라자빠진 사람들 많다던데...

이렇게 정우성 장동건 이런 사람들이랑 비교를 하니 원빈님이 많이 처진다고 그러는데...


나한테는 그냥 원빈이 최고임 ㅋㅋ


아무래도 체격적으로 좀 왜소한 편이라 실물에서 그런 경향이 있는듯 











지금도 멋지지만 이때도 참 이뻤다 ㅠㅠ





난 진짜 비니쓰는 남자 싫은데 넌 인정이야 원빈 ㅠㅠ















의외로 원빈이 실물이 별로 라니까...ㅠ 우울하당...ㅋㅋ

아저씨에 나왔던 그 원빈이 별로라니...

나한테만큼은 진짜 정우성 장동건 보다 훨씬 멋짐

죽기전에 진짜 원빈은 꼭 한번 보고 죽고 싶네...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