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고양이 쓰다듬기 본문

동물

고양이 쓰다듬기

야민 2013. 8. 19. 16:33

고양이 쓰다듬는것도 알고 쓰다듬으면 좋을거 같아서 ~

 

마침 인터넷에 이런 사진이 있길래 ㅎㅎ

 

소개해보려구요 ~

 

 

 

 

 

 

아무생각없이 쓰다듬고 싫어하는 거 같으면 조심하고

 

좋아하는 부분은 더 쓰다듬어주고 했는데ㅋㅋㅋ 이 그림 보니까 신기 하네요 ㅎㅎ 정말 그렇거든요

 

 

저 빨간 글씨로 죽여버린다 보이시나요 ??ㅋㅋㅋ

 

 

농담이 아니라 진짜로 배 부분을 만지면 기겁들을 하신답니다

 

강아지들이 복종의 의미 같은걸로 배 내놓고 누워서 쓰다듬어주세요 ~ 하잖아요

 

 

고양이들도 주인에게 안심하고 주변환경에 안정감을 느끼면 배 내놓고 드러누워 있기도 하거든요 ㅎㅎ

 

근데 그렇다고 만져도 좋다는건 아니에요 !!

 

나른하게 늘어져 있다 배를 만지면 위협적으로 느껴선지 순하디 순한 저희 고양이도 싫은티를 내더군요

 

얼굴과 목부분을 만져주면 좋아하고 꼬리 앞 끝내준다 저 부분 !!!

 

저희 고양이도 참 좋아라 합니다 갸르릉 폭발해요~

 

 

되도록이면 좋아하는 곳만 사랑스럽게 터치 해주시면 좋겠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