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스펀지 서단비가 알려주는 예쁜 얼굴 운동법 개구리 뒷다리 본문

좋은 글

스펀지 서단비가 알려주는 예쁜 얼굴 운동법 개구리 뒷다리

야민 2013. 10. 3. 21:46

예전에 스펀지에서 나온 개구리 뒷다리~~~~~ 운동임ㅋㅋㅋ

내가 거울보고 해봤는데 서단비 언니가 하니까 저래도 이뻐보이는거지;;;

웬 문어가 먹물로 치카치카하는 느낌임..ㅋㅋㅋ


그래도 이뻐질려면 거울보고 열심히 연습 !!






얼굴 근육을 많이 쓰고 웃는 인상으로 바궈는건가봄 ㅋㅋㅋㅋ

입꼬리가 올라가고 웃는눈매로 만들면 ㅋㅋㅋ

기본적인건 그렇다치고 인상적으로 호감형은 될거 같음 ㅋㅋㅋ


아무리 이뻐도 잘 안웃으면 사람이 어렵고 불편해지기 마련임 ㅋㅋㅋ

우리는 그냥 평범한 흔녀들이니까 웃는 상으로

편안하고 호감가는인상을 만드는게 좋을듯 ㅎㅎㅎ


하루에 잠깐잠깐 투자해서 연습하셈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