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패션 테러리스트 벗어나는 방법 남자편 본문

좋은 글

패션 테러리스트 벗어나는 방법 남자편

야민 2013. 10. 3. 21:27







이정도만 되어 줘도 평타는 치게 되어있음..

패션 테러리스트들 참 많음....

패션테러리스트 벗어나는 방법 어렵지 않음....기본에 충실하면됨!!!

보통 없어서 못입는 사람들도 있지만..

과해서 부담스러운 스타일들도 많지않음...?


난 남자들 옷은 이런 깔끔한게 좋더라....

괜히 GD 따라하고 이런거 안하면 좋겠더라....

모자도 이상한거 갖다 쓰고;;; 누구나 봤을 때 깔끔하고 이뻐보이는게 최고인듯...


무난하니 가격도 다 부담스럽지 않고 괜찮은듯....상세하고 자상한 설명들ㅋㅋㅋ


이거 밑에 주소 보면 오유에서 올라온거 같은데..ㅋㅋ

아마 얼마전에 올라온 여자 만나러 간다고 옷 봐달라던....

레전드급 테러리스트 등장에 만들어 올린듯 하네 ㅋㅋ


자상도 하셔라 ㅠㅠㅠ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