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GD권지용의 배려심 돋는 장면 본문

TV/스타

GD권지용의 배려심 돋는 장면

야민 2013. 10. 2. 17:13





난 GD가 계란후라이 두개시키길래

자기 먹으려고 주문한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정형돈 주려고 주문하거긔 ㅋㅋㅋ


정형돈이랑 권지용이 컨셉으로 그런건지 어쩐건지는 모르겠는데

짝사랑하는 남자 모습 같아서

순간 설렘..


아이돌 보면서 안 설레는데...

그것도 남자가 남자상대로 그러는걸 보고 ㅋㅋㅋ

거기다 주군의 태양 OST 깔리면서 ㅠㅠ ㅋㅋ

감정고조까지 ㅜㅜ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