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영화 관상으로 보는 흥미로운 역사이야기 본문

좋은 글

영화 관상으로 보는 흥미로운 역사이야기

야민 2013. 10. 1. 10:43



1편





2편





목소리도 귀에 쏙쏙 내용도 재밌고

나 중고등학교 선생님이 이렇게 재미나게 역사 이야기 하면서 가르쳐주셨으면

역사 시간에 안졸았을거 같은데 ㅋㅋ


영화 관상 나는 영화관 가서 봤음

암튼 기대없이 봐서 그런지 재밌었지...ㅋㅋ


영화를 먼저 보고 역사적 사실에 대해서 또 알아보니

훨씬 흥미로운듯 ㅋㅋㅋ



2편에 나오는 영화 마지막 후반부의 이야기도 진짜 재밌다 ㅋㅋ

푹빠져서 봤네ㅠㅠㅠ


선생님 최고!!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