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여자 심리 ] 여자들이 우는 이유? 본문

심리

여자 심리 ] 여자들이 우는 이유?

야민 2013. 9. 22. 21:58




ㅇㅇ 그러하다...

나도 참 왜 우는지 모르게 운다..


남자들처럼 화나서 슬퍼서 단순한 감정에 우는게 아니고

싸우다 울 때도 답답하고 마음을 몰라줘서 섭섭하고 이런데도 헤어지지 못하는 내자신이 싫고

다른 남자친구들은 안그러는데 왜 나는 이런 대접을 받아야 하나 내 자신도 초라하고


뭐라고 딱 꼬집어 이것 때문에 울었다 라고 말할 수가 없다.

그냥 잘 모르겠는데 눈물이 나는거...ㅋㅋ


운다고 짜증내고 또 쳐운다고 한소리하지말고

헤어질거 아니고 여전히 사랑한다면


그냥 말없이 안아주고 토닥여주길...ㅋ


잘모른다가 80%라지만

남자친구와의 싸움을 이제 그만 끝내고 싶어서

울기도 한다는거..ㅋㅋ


그냥 그 눈물에 미안함이 어느정도 섞여있으리라 생각하고

남자답게 이해해주고 보듬어주는게 최고인듯...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