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범계역 죠스떡볶이 그리고 속이 꽉찬 고추튀김 본문

식사

범계역 죠스떡볶이 그리고 속이 꽉찬 고추튀김

야민 2013. 9. 19. 13:34

내가 처음으로 죠스떡볶이를 접했던 곳 ..!

아딸,국대,등등 떡볶이 하도 좋아해서 여기저기 먹어봤는데

난 죠스떡볶이가 개인적으로 제일 좋다 ㅠ


우리동네 산본점도 금정점도 프랜차이즈라 다 괜찮지만

역시 제일 처음 맛본 범계점이 최고인듯..ㅋㅋ


간만에 영화보러 범계간김에 찾아갔음







고추튀김 프리미엄 4000원짜리도 같이 시켰는데

하나만 튀겨다 주더라는....;;;


연휴에 일하는 알바생들이 좀...ㅡㅡ 짜증이 났었는지

프리미엄으로 시켰다니까 표정관리를 못하더라 ㅠ

한대 맞는줄 ㅠㅠ

나도 쉬는날일하면 싫긴하겠지만....쩝


예전엔 오뎅국물에 바삭바삭한 튀김가루 부스러기 나오기전에 막 넣어줘서 그게 또 신선했었는데

눅눅하니...처음만한 맛은 아니더라..ㅎㅎ


떡볶이는 뭐 여전히 최고!!


고추튀김은 뒤늦게 나와서 사진을 안찍었네ㅠㅠ!!


근데 속에 고기랑 야채랑 꽉차서 진짜 맛났다

간장에 찍어먹어도 떡볶이에 먹어도 최고 !!


팝콘 먹을 배는 남겨둬야 되니까 ㅋㅋㅋ

좋아하는 오징어튀김은 다음에 맛보기로..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