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 심리테스트 ] 습관이 알려주는 나의 성격 본문

심리

[ 심리테스트 ] 습관이 알려주는 나의 성격

야민 2013. 9. 18. 13:39




나의 습관은 난 3번 혼잣말하기 !!

습관이 알려주는 나의 성격은...!!

외로움을 많이 탄다네 ㅠ


혼자 있을 때도 대상 없이 말 진짜 많이 하는편인데

흠.. 내가 외롭군 ㅠ...

무엇보다...충격인건..

남자친구한테 위안받고 있질 않았어 !!!!!!!!!!!!!!!!


그냥 심리테스트 보단 좀 더 맞아 떨어지는거 같기도 하는듯 ㅎㅎ

주변 친구들의 버릇과 대입해보니 일리가 있어 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