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그것이 알고싶다 김규리 블랙리스트로 10년간 고통받은 이유 본문

TV/스타

그것이 알고싶다 김규리 블랙리스트로 10년간 고통받은 이유

야민 2021. 8. 7. 19:02

 

그것이 알고싶다 김규리 출연한 과거 방송 모습인데요

바로 김규리 블랙리스트 문제입니다.

 

과거 김규리 광우병 소고기 문제에 대한 입장을 김규리 미니홈피에 올렸다가 그로인해

엄청난 악플에 시달린 일이 있었는데 그게 바로 국정원이 연관되어있었던 일이라는게 밝혀졌다고 하네요

 

 

김규리 국정원이라는게 밝혀지고 나서 엄청 허무했을것 같아요.

눈물흘리면서 말을 하는데 너무 안타깝더라고요

 

 

김규리 청산가리 발언이 그 당시 엄청 언급이 되며 많은 악플이 달렸었는데

김규리 미니홈피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보면 사실 글 자체가 잘못된건 사실입니다.

그 당시 여론이나 잘못된 정보가 많았고 그 영향으로 글을 썻기 때문에 사실이 밝혀진 나중에라도

정정글을 올리는 모습을 보였다면 조금 덜했을 수도 있겠죠

 

그 글 중 "광우병 소고기를 먹느니 차라리 청산가리를 입에 털어넣는것이 낫겠다." 라는 긴 글 중 한 마디가 주목을 받으며

청산가리를 먹고도 아직도 살아있냐 니가 먹겠다는 청산가리는 언제 먹을거냐 등

엄청난 악플에 시달리게 되었죠

 

 

아래가 바로 김규리 미니홈피 원문입니다.

 

 

이 글 하나로 김규리 10년이 희생됬네요.

또 반대로 생각해보면 심한 악플에 시달렸는데 이제와 정정글을 올려 다시 또 주목 받는게 두려울수도 있지 않았을까요

 

 

청산가리를 언급했다는 이유로 선동적으로 김규리를 비난한 국정원

김규리 햄버거 먹는 사진까지 올리면서 그러면서 김규리 미국 가서 햄버거는 잘만 먹는다며 욕먹었는데

 

그 사진 또한 소고기 파동이 있기 전 사진이었다고 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난 여론은 더 거세졌죠.

 

 

비난 받았던 과거를 떠올리는 김규리 악플 보고 정말 상처 많이 받으셨던것 같아요.

 

 

이게 그 악플들

 

 

뭐 악플은 좀 심하지만 그래도 청산가리 이야기는 분명 본인이 한 이야기가 맞지 않냐라며 여전히 비난하는 분들이 계시던데

아무리 김규리가 직접 한 말이라고 해도 그건 그 당시 상황이나 여론이나 등을 생각했을 때 충분히 이해가 가고

개인의 의견을 말한걸로 그 정도 비난은 너무했다고 보입니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김규리씨가 정정글만 올렸었다면 더 좋았을것 같긴하네요

그래도 국정원 김규리를 글을 정치적 목적으로 조장한 사실은 엄연히 비난받아 마땅한 일입니다.

 

 

블랙리스트가 발견되고 배우 중에 김민선의 이름이 보이네요

저 리스트에 올랐다는 이유로 김규리 국정원에 공격을 받은거네요

 

이걸 보고도 어떤 사람들은 그럼 김규리에게 달린 모든 악플들이 국정원에서 달았다는거냐 라고 하는데

그냥 여론을 어느정도 선동하고 바람잡고 빠지고 휩쓸린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은 댓글을 달았던거죠

 

 

김규리 청산가리 발언도 조금 지나친감은 있었지만 1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비난받을 일인지 모르겠네요

여전히 댓글들에 좋지 않은 말들이 많던데 많이 안타깝더라고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