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파티피플 선미 원더걸스 시절 가장 하기 싫었던 노래는? 본문

TV/스타

파티피플 선미 원더걸스 시절 가장 하기 싫었던 노래는?

야민 2021. 8. 7. 18:23

 

파티피플 선미 등장 선미 JYP 퇴직하고 다른 소속사로 옮겼다고 합니다.

퇴직한 선미 소속사 JYP에서의 활동에 대해 이제는 말할수 있다!

 

 

선미 박진영 앞에서 말하기 엄청 껄끄러울것 같네요

선미 원더걸스 시절에 제일 하기 싫었던 노래는 과연 뭐였을까요?

 

 

원더걸스 텔미 하면 진짜 원더걸스 대표곡이나 다름없는건데 그게 하기 싫었다니

 

 

심지어 텔미 박진영 자작곡이래요

 

 

박진영 선미의 대답에 좀 의아해하는데

 

 

선미 텔미 싫었던 이유가 재킷 촬영때문이었다고 합니다.

제가 봐도 싫었겠네요 진짜 심한 복고 컨셉

 

 

텔미 안무 영상을 JYP가 직접 미구겡서 찍어서 보내줬다는데

저게 너무 싫었다고

 

 

 

나이도 엄청 어렸던지라 복고를 이해하기도 힘들었고 지금이야 그 때 당시 대 히트곡이라고 생각하지만

선미에겐 가장 부르기 싫었던 노래였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박진영에게 국민히트송을 주신것에 대해 감사하다며 떨더름하지만 훈훈하게 마무리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