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김주혁 교통사고로 사망한 후 연인 이유영 런닝맨 촬영 중 비보 듣고도 촬영 강행 본문

TV/스타

김주혁 교통사고로 사망한 후 연인 이유영 런닝맨 촬영 중 비보 듣고도 촬영 강행

야민 2021. 8. 4. 15:32

 

김주혁 남우조연상 받고 영화로는 첫 상이라며 수상소감을 말하신지가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김주혁 교통사고 소식이 들렸죠.  당시 모든 사람들이 그 상황에 너무 안타까워했었고요.

 

몇일 전까지만 해도 멀쩡히 수상소감을 말씀하시든 배우 김주혁 사망 소식이라니

이게 김주혁 교통사고 사진이라고 하네요. 삼성동 교통사고로 강남에서 일어난 일이라고 합니다.

김주혁 차량 전복됬다고는 들었지만 설마 아니겠지 했는데

사진 속 차종과 김주혁 차종을 확인해보니 동일 차량이 맞는것 같다고 해요.

이게 생전에 김주혁 벤츠 G바겐 차량 앞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고급차종인데도 교통사고로 사망했다니 엄청나게 큰 사곤가보다 했는데

그게 아니라 전복 사고 자체가 워낙에 위험하고 충격이 크다고 하네요.

 

사고 당시  목격자에 의하면 맨 처음 김주혁 차량이 앞에있던 그랜저를 들이 받는 경미한 사고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 후 김주혁 이 가슴을 움켜쥐는 듯한 모습이 목격되었고 김주혁 차량이 그대로 옆 아파트로 돌진했고

아파트 벽면을 들이 받고 계단 밑으로 추락했다고 합니다.

 

첫 사고로 인해서 김주혁 심장마비나 충격으로 인해 심각한 부상을 입었거나 했을 가능성이 있어보이네요 

김주혁 가슴에 어떤 지병같은게 있거나 했던게 아닐지 이미 그랜저 들이 받기 전부터 문제가 있었을 수도 있어보이네요

 

더 안타까운 사실은 김주혁 여자친구 이유영씨가 당시에 촬영중이었다라는 사실입니다.

 

 

 

당시 이유영 런닝맨 촬영중었다고 하네요

부산에서 촬영하고 있다고 하는데 촬영 중에 얼마나 가슴이 아프셨을까요...

 

 

여전히 두분이 연인사이라는 것을 잘 모르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이유영 김주혁 사망 소식 듣고도 촬영이 되냐며 벌써부터 악플을 다는 사람들이 있다는데

알고 촬영하는것도 아니고 모르는 상태인 분에게 악플은 너무 하네요

게다가 사랑하는 연인의 죽음 소식을 듣고 안그래도 가슴아파하실 분에게 너무 가혹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정말 잘어울린다고 생각했던 커플이었는데

김주혁 나이 44살에 아직 결혼도 안한 총각인데다가 얼마전 인터뷰에서

이유영과의 결혼도 생각하고 있다는 의사도 밝힌 상황이었는데..

 

 

TV나 영화속에서는 연기 잘하는 배우에 예능에서는 순박하고 조금 바보스러운 친근한 동네 형이었던

김주혁씨 정말 보고싶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