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래퍼 도끼 처 페라리로 대포차 유통업자 조직 검거 성공한 일화 본문

TV/스타

래퍼 도끼 처 페라리로 대포차 유통업자 조직 검거 성공한 일화

야민 2021. 8. 4. 14:06

래퍼 도끼 자동차 사랑이 범죄 조직 검거에 기여를 했네요

평소 래퍼 도끼 차 그것도 고급 차종을 서스럼없이 사는것으로 유명했었는데 그게 이렇게 도움이 되네요

 

도끼 페라리 차종이 대포차 조직에 의해 대포차가 될뻔한 위기에 처했었다고 합니다.

도끼 인스타그램 사진이라고 하는데 아마도 위에 보이는 저 차종이 페라리인것 같네요

도끼 대포차가 될 위기에 처한 페라리에 부착되어있던 GPS가 분리되자 차량 소유주인 도끼에게 문자 통보가 갔고

이에 도끼가 신고하여 유통직전에 일당을 모두 검거할수 있었다고 합니다.

 

위에 도끼 친구 대포차 업체에 속았다는 대목에서 월 100만원씩 임대료 받아먹을라고 도끼차 빌린

나쁜 친구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것 같은데 원래 도끼가 해외 나가있거나 하면 도끼 차를 관리 해주던 친구라고 합니다.

 

사실은 도끼가 페라리를 팔려고 했다가 친구와 도끼가 합의하에 웨딩카 업체에 빌려주기로 한것이

알고 보니 대포차 업체에 속은게 되었던 거죠

 

뭐 친구도 거르고 대포차 업체도 검거하고 일석이조라고 하던데 미리 합의된 사항이었다니 친구분을 욕하시진 마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