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유아인 트위터 폭주 메갈짓 이제 그만 악플러와 설전 모음 본문

TV/스타

유아인 트위터 폭주 메갈짓 이제 그만 악플러와 설전 모음

야민 2021. 8. 4. 12:57

유아인 트위터에 올라온 무시무시한 글입니다. 유아인 메갈짓이라는 표현을 썼네요 진짜 예전부터 생각한건데

참 대단한 분이신듯

 

아래는 유아인 트위터 폭주라고 불리는 약1시간 동안 유아인 악플러들과의 정면승부 글 모음입니다.

제가 보기엔 거의 유아인 압승이네요

 

 

유아인 인스타그램같은데 쓴 글도 보셨나요? 군인분의 신세한탄에 위로의 말 건네는 DM도 그렇고

또  유아인 SNS 다른데에서도 소신발언 할 때 보면 말 참 잘한다 했었는데 진짜 잘하네요

 

반이라도 가지 맞는 말이네요.

 

 

 

 

유아인 멘탈 진짜 인정합니다.

완전 남자들은 빛아인이라며 찬양을 하기 시작하던데

유아인 군대 안간게 아니라 사이버 복무 중인것 같다는 이야기도 나오고요.

 

 

 

정말 떠날 때도 쿨합니다.

약 1시간 동안 이루어졌던 유아인 설전이 이렇게 막을 내리네요.

 

유아인 실제 성격이 이런줄 몰랐던 사람들도 많겠지만 유아인 과거 행적들 보면 진짜 남자도 그런 상남자가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