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하연수 아이유 닮은꼴 한화 이글스 치어리더 이하은 모음 본문

TV/스타

하연수 아이유 닮은꼴 한화 이글스 치어리더 이하은 모음

야민 2021. 8. 4. 12:55

아이유 닮은꼴 치어리더이자 하연수 닮은꼴 치어리더라고 많이 알려진 한화 이글스 치어리더 이하은양입니다.

이하은 나이는 올해 98년생으로 20살이라고 하네요.

이하은 인스타그램에서 본 이하은 근황 사진들입니다.

뭐 누굴 닮았다기 보다 그냥 얼굴이 참 이쁘신듯

치어리더 이하은양은 데뷔 일주일만에 팔로워 5천을 넘었을 정도로 나타나자마자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동료들과도 엄청 잘 지내는듯 보이네요

이하은 일상 모습들 보면 사랑스러워요 너무 귀여운 외모의 소유자이신듯

단발머리를 저렇게 잘 소화할수가

치어리더복을 내 몸과 같이 소화하는

이하은 배구 치어리더로도 데뷔했다네요

현제는 이하은 현대 캐피탈 스카이 워커스로의 활동을 시작했다며 프로필이 생겼다며 기뻐하시더라고요

 

 

이건 한화 이글스 이하은 첫 데뷔 날 섹시댄스를 추는 모습이에요

작은 체구에도 파워풀한 댄스를 엄청 잘 소화하시네요

 

이 날 기사가 엄청 났었죠 엄청 이쁜 치어리더가 나타났다며

 

앞으로도 무한 활약하시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