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이방인 서민정 중학교 시절 영국에서 당했던 인종차별 고백 본문

TV/스타

이방인 서민정 중학교 시절 영국에서 당했던 인종차별 고백

야민 2021. 8. 3. 17:42

이방인 서민정네 집이 개인적으로는 제일 재밌더라고요

정말 오랜만에 서민정씨가 이방인 뉴욕댁으로 나오는거 보고 정말 반갑더라고요

어떻게 저렇게 한결같이 맑으신지

서민정 남편 안상훈씨의 과거 동양인이 거의 없던 시절

타지에서의 생활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는데

서민정 남편 인종차별 당했다고 하네요.

서민정이 깜작 놀라면서 듣길래 전혀 생각못했는데

서민정 영국에서 살았던 적이 있다고 하네요 그것도 서민정 중학교 시절에

한참 예민한 사춘기 시절이고 예전 일이니 본인도 경험이 있었겠죠

듣고 은근 충격적이었던 서민정 인종차별 경험담

내가 가장 좋아하는게 콜라인데

아마 내가 똑같은 일을 겪었다면 이라고 생각하니 충격적이에요

서민정 콜라는 쳐다보기도 싫을듯

그렇게 당하고도 서민정 뉴욕 생활을 하고 있다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서 그렇게 다신 하기 싫었다던 타지 생활을 하고 있다니

정말 사랑하셨었나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