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샤이니 종현 유서 공개 종현이 유서를 맡긴 디어클라우드 나인은 누구 본문

TV/스타

샤이니 종현 유서 공개 종현이 유서를 맡긴 디어클라우드 나인은 누구

야민 2021. 8. 3. 16:28

샤이니 종현 유서가 공개되었네요.

종현 자살한 청담동 레지던스에서는 유서가 없었다고 했는데

알고보니 친한 지인이었던 디어클라우드 나인이라는 지인에게 본인이 세상에서 사라졌을 때

공개해주길 바란다며 맡겼다고 하더라고요

 

위 사진에 보이시는 여성분이 디어클라우드의 보컬이신 나인이라는 분이에요

디어클라우드 나인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애도 글이고요

아래서부터가 종현 유서 전문입니다.

종현 유언대로 가족들과 상의 후에 올렸다는 이 유서

사실 어제 종현 자살 소식을 글로 올릴 때만해도 젊은 나이에 안타깝다 마음아프다 딱 그 정도의 마음이었는데

유서를 읽고 나니 눈물이 날 정도로 어떤 심정으로 택한 선택인지 공감이 되면서 감정적으로 참 힘들어지네요

 

사실 그냥 샤이니라는 그룹에 멤버구나 참 재능있는 친구구나 노래를 잘하는구나 정도로만 생각했었던

저도 저 글에 이렇게 가슴이 먹먹해지는데 주변 지인들이나 가족들은 얼마나 마음 아프실지

그리고 얼마나 자책하실지 

종현 콘서트 이제는 마지막이 된 콘서트네요 그 전에 유언을 전달하고

자신이 사라졌을 때 공개를 부탁했다고 하는데요

 

아마 본인은 그 때는 이미 마음의 결정을 다 끝낸것이 아닐까 싶네요

종현 디어클라우드 나인과 함께 찍은 마지막 사진

훨씬 전 부터 함께 찍은 사진들이 꽤 있었더라고요

정말 친한 사이었던것 같네요.

 

종현 마지막 콘서트 끝 부분에 팬들을 바라보는 종현 모습입니다.

이 때 이미 결심을 한게 아닌가 정말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팬들을 바라보는것 같다고 하는데

진실은 본인만 아는거겠지만 눈빛이 참 아련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