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나를 향한 빅퀘스천 리얼돌 여자친구를 둔 중년의 일본 아저씨 본문

TV/방송

나를 향한 빅퀘스천 리얼돌 여자친구를 둔 중년의 일본 아저씨

야민 2021. 8. 3. 15:51

나를 향한 빅퀘스천 리얼돌과 사랑에 빠진 중년 아저씨가 나왔는데

진짜 겉보기엔 평범한 아저씨였는데

집들어가서 여자친구를 소개하는 나카지마씨

리얼돌 여자친구를 소개하는데 윤시윤이 엄청 당황하네요

윤시윤 리얼돌과 마주하고 나서

좀 그럴까봐 티는 못냈는데 그냥 인형도 아니고 정말 사람같은 인형이라

 사실 좀 무섭고 당황했었다고 밝히히기도 했다네요

진짜 여자친구처럼 놀러가서 사진도 찍어주고 늘 함께한다네요.

그나저나 일본 리얼돌이 저렇게 정교한건가요 말만 들었는데 진짜 사람같네요

정말 살아있는 사람과 함께 하는듯한

밥먹으러도 같이 가고

빅퀘스천 나카지마씨는 이미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있다고 해요.

정상적으로 생활하시던 분이라는거죠.

 

지금으로서는 사실 좀 이해 안되는 상황이지만 어쩌면 점점 이런 분들이 많아지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 들고

참 신기하기도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