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경희대 박사 과정 논란의 씨엔블루 정용화 키 거짓말 과거 방송 본문

TV/스타

경희대 박사 과정 논란의 씨엔블루 정용화 키 거짓말 과거 방송

야민 2021. 8. 3. 12:58

정용화 경희대 대학원 과정 문제로 참 시끄러웠네요 그 보다 정용화 학력에 대한 욕심이 있었나보네 바쁜 와중에 대학원이라니

어쨌든 정용화 박사 과정 문제가 생긴 경위는 

 

우선 경희대 교수로부터 지원자 미달이 되지 않도록 학과 지원을 요청하는 권유가 수차례 있었다고 하네요.

바쁜 스케줄을 소화해야하는 정용화 입장에서 수차례 오는 권유를 받아들이지만

일정한 시간에 시간을 내기 어려운 상황이니 어쩔수 없이 개별 면접을 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먼저 권유해 왔고 합의 된 사항이니 사실 편법이라는 의식을 정용화도 못했던거죠.

정용화 입학한것도 특혜라고 볼수 없는게 굳이 입학시키지 않았어도 정원이 넘어가지 않아 지원자 모두가 합격한 상황이었다고 해요

 

사실 개별 면접을 제외 하면 큰 특혜가 아닌건 사실인데 만약 지원자 중에 다른 탈락자들이 있었다면

엄청난 특혜를 받은게 되었겠죠

 

위에는 정용화 사과문입니다.

 

사실 보면 개별 면접이 특혜라는것도 몰랐다고 하고 사실상 정용화씨가 악의적으로

특혜를 받아 입학하려는 의도도 전혀 없었고 오히려 학교 측에서 권유해왔던거고 편의도 학교측에서

먼저 봐준거였고 그로인해 손해 본 이는 없는 상황이니 다행이네요.

 

그래도 다른 분들은 똑같은 시간 시간내서 면접보러 온건데 기분 나쁘시긴 할듯합니다.

정용화 학벌 아니더라도 사실 잘 먹고 잘 사는데 먼저 권유해 오고 생각해서 결정한 걸 텐데

뭔가 꼬여도 한참 꼬인듯 해 본인도 많이 속상할것 같네요

 

아무래도 위 문제로 인해서 정용화 허언증이라느니 정용화 거짓말 이미지가 생긴것 같네요

그러면서 정용화 과거 방송에서의 모습들도 다시 재조명 되고 있는데요

 

정용화 키에 관련한 방송에서의 모습이었는데

정용화 프로필상 키가 180이라고 되어있다고 하네요

실제 현 정용화 프로필 키도 동일하게 180이라고 기재되어있습니다.

 

근데 과거 방송에서는 프로필 상 키는 180이지만 실제 키는 179라고 고백했었는데

강남과 키를 재보는데 사실 큰 차이가 안나보이네요

보면 많으면 3cm 정도 날것 같아 보이는데

강남 키 방송에서 직접 쟀을 때가 173cm였으니 179는 아닐것 같고

정용화 실제 키는 175~6cm 정도일것같네요.

 

뭐 사실상 연예인들 프로필 실제로 다 믿는 사람 없으니

까짓 5~6cm 키가 더 작던 크던 팬들 마음은 그대로일텐데 프로필 좀 솔직하게 써도 좋을텐데

 

어쨌든 이번 일 해명도 다 됬고 다른 씨엔블루 멤버들에게도 큰 피해없이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