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미쓰에이 수지 왕따설을 일으켰던 사진 및 미쓰에이 소원 본문

TV/스타

미쓰에이 수지 왕따설을 일으켰던 사진 및 미쓰에이 소원

야민 2021. 8. 3. 12:57

미쓰에이 해체 소식을 접한지 벌써 몇달이 지났네요

(공식 미쓰에이 해체일은 17년 12월 27일입니다.)

과거 미쓰에이 지아 생일파티에 혼자만 보이지 않는 수지

당시 수지가 공식 스케줄이 없는것으로 알려졌고 소속사가 다른 동료들도 자리해서

축하하는 마당에 같은 멤버인 수지만 자리에 보이질 않아 좀 논란이 됬었죠

 

안그래도 엄한 사진들 올리면서 수지 왕따설을 퍼트리던 사람들에게는

좋은 떡밥이되었죠

미쓰에이 수지와 멤버들이 인스타그램 맞팔을 하지 않는다며 진짜 왕따 아니냐는 이야기도 있었고

아육대 수지 모습이 찍힌 이 사진도 말이 많았었고요

 

이건 미쓰에이 소원을 적은건데 2014년을 맞아 멤버들이 각자 적은 건데

잘 보시면 미쓰에이 민을 비롯해서 지아 페이 모두 소원에 솔로 앨범이 있습니다.

그 와중에 수지 소원에는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열심히라고 적혀있네요

 

보면 민 수지 엄청 챙기고 이런 모습들도 많이 있던데

솔직히 수지 왕따설은 말도 안되고 저런 사진만 모아놓고 저러는것 같긴한데

사실 저 소원 카드 보고는 조금 뭉클했어요.

 

수지야 워낙 처음부터 잘 나갔고 다른 멤버들은 사실 큰 빛을 못 본게 사실이라

솔로 앨범이나 자신의 활동에 대한 어떤 보장같은게 굉장히 필요했을텐데

아무래도 잘나가는 멤버 위주로 돌아가는게 사실이고

수지가 또 연기나 다른 활동들에 치우쳐지면 그룹 활동은 올스톱되서 대기하고 있어야 하니까

다른 멤버들도 상당히 맘고생 많이 했었다는게 저 소원에서 느껴지는것 같아서

수지를 생각해도 다른 멤버들을 생각해도 참 짠하네요

JYP내에서 트와이스가 지금은 대세 걸그룹이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미쓰에이 노래들도 다 좋고 멤버들도 각자 개성있고 너무 좋았는데

해체해서 아쉽기도 하고 또 해체 후에 수지 이외 다른 멤버들이 뚜렷한 활동이 보이지 않아

좀 아쉽네요 아직 얼마 안되긴했지만

 

다른 멤버들도 각자 다른 분야에서 성공하는 모습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