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쓸쓸한 장례식장 조민기 유서 및 조민기 성추행 관련 증언 정리 본문

TV/스타

쓸쓸한 장례식장 조민기 유서 및 조민기 성추행 관련 증언 정리

야민 2021. 8. 3. 12:56

조민기 자살 소식이 듣고 정말 놀랐네요

요 근래 각종 기사 및 언론에서 뜨겁게 다루고 있는 미투운동에 관한 이야기들

사실 이런 일이 있으리라 어렴풋이 생각도 했었는데 실제로 일어나다니 충격적이기도 했습니다.

위와 같이 조민기 유서 또한 공개가 됬는데요

정말 까도까도 나오는 양파처럼 조민기 성추행 폭로가 이어지는 가운데

사실상 제대로 된 해명이랄것도 없이 유서에서 마저 그저 엄격한 교수의 모습을 사석에서 풀어주려

노력하는 과정에서 있던 오해라는 식의 변명 아닌 변명을 남긴 채 떠나버린 조민기씨

 

아래는 조민기 성추행 관련 폭로글들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배우 송하늘 조민기씨에 관해 처음으로 폭로를 하셨던 분이죠.

(큰 용기가 필요하셨던 일인데 조민기씨의 죽음으로 인해 혹여 본인의 탓일까 마음조려하시고 계시다면

절대 그렇지 않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당신은 해야할 용기를 냈을 뿐이라고)

조민기 돼지발정제 얘기는 정말 충격적이네요.

조민기 메뉴얼이 있을 정도였다니 이 정도였는데 지금까지 전혀 밝혀지지 않았던게 오히려 놀라울 다름입니다.

 

배우 송하늘씨의 글로 인해 조민기 폭로글들이 이어지게 되고 문제가 커지자

조민기 해명을 하는데

그저 가슴으로 연기하라 조언차 툭친것을 조민기 가슴만졌다고 진술한것 같다는

조민기의 입장 발표

 

 

조민기 청주대 학생들의 잇단 증언들입니다.

못생겨서 당하지 않았다는 학생 이 또한 성적인 학대 아닌가 싶네요

조민기 내여자가 각 학번마다 한두사람씩 있었다는건 분명하다는 청주대 남학생의 증언

조민기 오피스텔 호출도 진짜라며 조민기의 호출에 절대 혼자 응하지 않는것이 메뉴얼이었다는 이야기도 합니다.

 

릴레이 하듯 이어지는 또 하나의 폭로 조민기 미인대회 참가자 성희롱 폭로 기사입니다.

아래는 더 충격적이었던

조민기 카톡 대화 내용입니다.

조민기 카카오톡 공개된 내용들인데 진짜 카톡을 공개할수 없어서 재구성해놓은것 같네요

진짜 신체 주요부위 사진까지 직어보내다니

 

이어지는 폭로에 사실상 사실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던 상황이었던 조민기

조민기 소속사와도 계약이 파기된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이후 조민기 미투 가해자 의혹에 대한 제대로 된 해명이나 사과의 입장 없이 조민기 사망 기사와 뉴스 속보등이

떴네요. 

 

조민기 숨진 마지막 모습을 발견한 조민기 부인 분께서 직접 신고하셨다고 합니다.

 

조민기 아내로 이미 방송을 통해 얼굴이 알려졌던 조민기 부인분의 모습

조민기 성추행 폭로 이후 조민기 아내 트위터에 몰려온 사람들

그리고 남편의 성추행 사실을 믿지 않는다는듯 그럴리가요 라는 답변까지 썼었는데

 

가족이 무슨 죄라고 조민기 아내 SNS까지 들어가서 저런 질문을 하다니 상식밖의 사람들이 참 많네요

 

조민기 성추행 피해자들도 그렇고 또 가족이라는 이유로 고통받을 조민기 가족분들도 참 안타깝습니다.

조민기 딸 조윤경양도 오늘 아빠의 장례를 위해 귀국했다고 들었는데

정말 본인은 떠나면 그만이지만 남겨질 사람들이 받을 비난이나 상처는 왜 생각 못하고 배려하지 않으셨는지

조민기 빈소의 모습이 기사화되었는데

괜히 다녀갔다 오해 받을까 무서워 함께 일했던 연예인 동료들도 장례식의 방문 안했다고 하더라고요.

 

주변인들 마저 꺼리는 장례식장이라니 인과응보라 해야하는건데

어찌 보면 안타까운 생각도 듭니다. 차라리 죗값을 제대로 치르고 반성하고 자숙하며 지내셨다면 좋았을것을

죽음은 본인을 위한거지 피해자들을 위한것은 아니잖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