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비정상회담 기욤 패트리 과거 임요환과의 최악의 악연 공개 본문

TV/스타

비정상회담 기욤 패트리 과거 임요환과의 최악의 악연 공개

야민 2021. 7. 12. 08:45

비정상회담 기욤이 내 인생 최악의 악연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데요

기욤 프로게이머 출신인거 모르시는 분들 많을텐데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였답니다.

기욤 소고기 사랑은 유명한데요 프로게이머로 활동 당시 지금 소고기 먹듯 우승을 했었다고 하네요

한국까지 건너와서 뛰었을 정도니 어느정도 실력은 있었겠거니 했는데

기욤 스타크래프트 세계 챔피언도 했었다고 하네요

그랬던 기욤 슬럼프가 찾아왔고

재기를 하려 노력하는 도중에 인생 최악의 악연과 조우하게 되는데요

기욤 임요환을 만났다고 합니다.

임요환 프로게이머 초창기 모습인가봐요 완전 애기네요

기욤 임요환 특별전까지 열렸다고 합니다.

허무하게 3대0으로 또 다시 패한 기욤



승부에 세계에서는 인생 최악의 악연이라고 할수 있는 사람이지만

사적으로는 엄청 친하다고 하네요

임요환 기욤과 고기 먹으러 가서 사진도 찍었네요.

임요환은 참 게임 이외에는 참 손 많이 가게 생겼는데 게임 하나만큼은 말이 필요없이 잘했긴 했네요

홍진호도 그렇고 기욤도 그렇고 같은 세대에 함께 게임했던 사람들에게 최악의 악연이 아니었을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