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인스타에 올라온 영화같은 금보라 시가 흡연 사진들 본문

TV/스타

인스타에 올라온 영화같은 금보라 시가 흡연 사진들

야민 2021. 7. 11. 13:48

금보라 흡연이랑은 전혀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했는데 영화 촬영하는것 같아요

뭔가 고급스럽게 이쁘셔서 그런가 금보라 시가 들고 있는거 보고 전 촬영하나 했어요.

정말 행복해 보이는게 웃는 모습도 너무 자연스럽네요.

 

샴페인과 시가라니 금보라 담배도 고급지게 시가로 태우시네요.

시가라는게 일반 담배와는 다르게 속까지 들이 마시는게 아니라 입안에서만 머금으면서 향을 즐기는거라고 하던데

다른 사람들 흡연하는 모습은 멋있어 보인다던지 하진 않는데 금보라씨는 외국 배우같은 느낌도 나는듯 합니다

금보라 샴페인이랑 시가를 함께 즐기는걸 좋아하시나봐요

일반 흡연자들이 흡연하듯이 즐기는게 아니라 커피라던지 와인같은걸 즐기듯이

시가 향을 즐기는게 취미인듯 보이네요. 

금보라 인스타그램 사진들 보면 

방송 외로 개인적으로 돌아다니실 때도 안경이라던지 참 이쁘게 하고 다니시는것 같아요. 

금보라 나이가 58세라고 하는데 20년은 젊어보이시네요

이게 금보라 리즈시절이랄까요?

금보라 과거 사진인데 연예인이시니까 관리야 당연히 하시겠지만

솔직히 주름은 좀 생겼을지몰라도 미모 참 여전하신것 같아요 사진 보다 보니 과거 사진이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진짜 꾸준히 이쁘신듯 

 

금보라 남편분과 함께 시가와 샴페인 파티 참 여전히 사이 좋아보이셔서 보기 좋습니다.

금보라 재혼하신건 많이 아실텐데 예전에 인생극장 금보라씨가 나오신편에서 보니까

진짜 재혼 잘하신것 같더라고요

 

금보라 전 남편이 다단계에 애들까지 끌어들이고 해서 고생하셨다고 하던데

지금 남편 만나고는 너무 행복하시다고 하더라고요. 인상도 너무 좋으시고 정말 좋은분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