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유튜버 쯔양 분식집 정원 분식 음식 가격 논란 본문

TV/스타

유튜버 쯔양 분식집 정원 분식 음식 가격 논란

야민 2021. 1. 18. 14:15

유튜버 쯔양 가게 열었다네요.

쯔양 분식집 가격 논란이 있어서 찾아봤어요.

쯔양 정원 분식이라는 이름으로 쯔양 본명을 걸고 하는 분식집인데

분위기도 좋아보이고 메뉴도 조금 독특하더라고요.

 

정원 분식 메뉴 어떤가요? 뭐 저는 사실 요즘 떡볶이를 2만 원씩 주고도 먹는 사람들 많은데

굳이 비싸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몇몇은 생각보다 비싸긴 한데 또 몇 개는 적당한 가격으로 보이기도 하고

뭐 세트 형식으로 여러 메뉴를 묶어서 판매하는 거니 조금 단가가 높은 게 당연한 것 같기도 하고요.

 

어차피 맛없다고 하면 자연히 슬슬 손님 끊기고 맛있다면 줄 서서 먹는 게 식당이니까

먹어보지 않고 벌써 비싸다 이럴 정도의 가격대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쯔사장 세트에 저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는 솔직히 비주얼도 별로고

구성에 포함되어있는 이유를 모르겠긴 한데 나머지는 소소

 

떡볶이 가격 정말 많이 올랐습니다.

 

진짜 예전에는 저렇게 500원의 행복이 떡볶이였는데 3~4천 원하는 곳은 그래도 이해가 가죠.

근데 한 그릇에 물론 양은 많지만 떡 불어서 나중에 다시 데워먹기도 그런데

한 바가지에 치즈 좀 넣고 소시지 좀 넣었다고 2만 원씩 하는 건 

아무리 떡볶이 좋아하는 저라도 차라리 해 먹고 말지 싶어서 주문 안 하게 되더라고요.

 

가끔 정말 밖에서 당기면 죠스 떡볶이 가는 정도

쯔양 분식 오픈하면 슬슬 저 가격이 적당한 건지 아닌 건지 알 수 있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