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너는 내운명 류수영 아내 박하선 부부싸움 후 해외로 가출 본문

TV/스타

너는 내운명 류수영 아내 박하선 부부싸움 후 해외로 가출

야민 2021. 1. 12. 20:55

류수영 아내 박하선 부부 싸움하면 가출하셨다네요.

감정이 과열된 상황에서 잠깐 정도는 서로 머리 식힐 시간이 필요하긴 하죠

 

류수영 성격이 타 방송에서 보면 온순하고 엄청 가정적인 것 같으시고

박하선 성격도 뭔가 시트콤이나 이미지로 보기에 청순하고 순해 보이셔서

부부 사이좋으실 것 같다 생각했는데 의외로 자주 티격태격하셨다네요.

 

다행히 박하선 딸아이가 생기고 나서는 가출하던 버릇은 옛날 일이 되셨다고 합니다.

 

박하선 임신 가출은 조금 위험하네요 

오지호 씨 표정도 엄청 당황스러워하시는 듯한데

류수영 씨 엄청 걱정하셨을 듯

이 방송에서 다른 부부 VCR 보면서 박하선 씨 성격이 외모와는 정반대로 애교가 없는 편이고

털털하시고 여장부 스타일이라고 하셨는데 진짜 의외더라고요.

 

박하선 가출 해외로 까지 가봤다고 하네요

 

"여보 도대체 어디야?"

"응? 나 유럽"

 

대략 이런 상황

 

부부싸움하고 해외까지 갈 정도면 대체 무슨 일로 다투신 걸까요?

이건 정말 신기할 정도더라고요.

 

박하선 가출 에피소드에 당황하는 패널분들

노사연 씨도 한 여장부 하시는데 남편 병든다고 걱정하시네요.

맘고생 좀 하실 듯싶은데

뭐 워낙에 부부 사이의 일은 밖에서 봐서 모르는 거고

이 한 일화로 판단할 수 없는 일이지만

 

집돌이에 집에서 살림하고 조신한 류수영 씨가 조금은 더 맘고생하실 것 같긴 하네요.

 

류수영 박하선 나이 차이가 8살 차이라고 하던데

이렇게 어리고 이쁜 아내 얻으셨으니 그 정도는 감안하셔야 할 듯

 

그래도 아이 때문에라도 이제는 가출 안 하신다니 다행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