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김래원 다이어트 전 후 모습 비교 입금 전, 입금 후의 차이 본문

TV/스타

김래원 다이어트 전 후 모습 비교 입금 전, 입금 후의 차이

야민 2021. 1. 10. 13:42

김래원 다이어트 전 모습입니다.

연예인 입금 전 후 모습 차이 심한 분들 외국 배우들은 많이 봤는데

김래원 몸무게에 따라 외모 갭이 꽤 있으시네요.

이때가 김래원 98kg 모습이라고 하네요.

거의 100kg 가까이 되셨을 때 모습

김래원 키가 184로 꽤 크신 편이신 걸 감안하더라도 꽤 몸무게가 나가시던 시절

볼살 원래 모습이랑 갭이 있어서 그렇지

통통하신 모습도 귀여우신듯 워낙에 이목구비가 있으셔서 볼 때문에 파묻혀있는 상태인데도

잘생기셨네요.

확실히 먹고 싶은거 먹고 맘 편하게 살쪘을 때 표정이 더 밝아 보이시긴 한데

이제 김래원 다이어트 후 모습입니다.

통장에 입금되신 상태죠

 

 

 

 

 

그냥 다른 사람 같아요.

완전 이미지가 달라 보이네요.

김래원 다이어트 방법은 90일 동안 25kg을 감량하는 거고

치팅데이 이런 건 없었다고 합니다.

그냥 하루 6시간 운동 (1시간 웨이트, 2시간 유산소 하는걸 2세트로 진행)

하루 열량 섭취는 1200~1500 칼로리로 단백질 위주 식사를 하시고

배추 양배추 쌈 같은 류를 많이 드셨다고 합니다.

잠은 하루 8시간 잤다고 하고 체중계는 되도록 안 보고 거울 보며 관리했다고 하네요

 

사실 뭄무게보다도 보이는 게 목적인 다이어트다 보니 그러신 듯하네요

체중계 자꾸 쳐다보면 진짜 운동한 만큼 안 빠지고 그럼 스트레스받고 폭식하게 되고

운동하는 게 다 뭔 소용인가 싶어 지는데 이 방법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체중계 안 보고 거울 보며 운동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