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GOD 박준형 한고은 열애설로 퇴출 사건 당시 나머지 멤버 기자회견 본문

TV/스타

GOD 박준형 한고은 열애설로 퇴출 사건 당시 나머지 멤버 기자회견

야민 2021. 1. 10. 12:34

박준형 한고은 열애설 때문에 그 유명한 박준형 퇴출 사건 탄생

그 당시 박준형 눈물 보이면서 박준형 나이 서른두 살이라면서

서른두 살이면 여자 친구 있어야죠 라는 유명한 그 짤도 탄생했죠.

이미 GOD 소속사에서는 박준형 퇴출을 통보한 상태이고

팬들은 거기에 반발 그 상황에서 GOD 나머지 멤버들의 기자회견 모습입니다.

 

아이돌 열애설 났다고 퇴출이라니 아무리 옛날이라고는 해도

너무한 처사이긴했어요.

나이도 있는 사람이었고 상황 자체가 이 당시 서로 박준형이 멤버보다 한고은을 선택한 것 같아

멤버들이 서운했고,

멤버들이 박준형보다 소속사를 선택한것 같아서 박준형도 섭섭했던 상황이었다고

 

그래도 진짜 어려웠던 시절 같이 해서 이젠 성공한 아이돌인 상황에 맏형을 버린다는 선택은

GOD에겐 없었던 거네요. 

 

당시 소속사랑 협의하고 꾸린 기자회견장이 아니라 멤버들이 몰래 진행한 거였다고 하네요.

 

이 당시는 참 열애설 나면 연예인들 피해가 컸었네요.

요즘도 작다고는 못하지만 힘들에 일궈놓은 팀에서 열애설 한방에 퇴출이라니

외국에서 살다 온 박준형 입장에서는 더더욱이 이해 못할 상황이었을 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