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그것이 알고싶다 내년 출소 조두순 최근 얼굴 공개 본문

기타.정보

그것이 알고싶다 내년 출소 조두순 최근 얼굴 공개

야민 2019. 10. 27. 01:07

그것이 알고 싶다 연쇄살인범 특집을 했는데

조두순 최근 얼굴이 공개됐네요

원래 공개되었던 조두순 사진인데

같은 사람이라고는 절대 알아볼 수도 없을 정도로

많이 달라져서 아마 지나가다 봐도 몰랐을 것 같아요.

 

 

그것이 알고 싶다 조두순 사진 공개도 그렇지만

놀라웠던 건 조두순 출소일

내년 12월 13일이라는데 이제 정말 1년 하고 2개월 조금 안되게 남았네요

 

조두순 재범률도 엄청 높다던데

여전히 고위험군에 속한다고 출소 후 재범 확률이 엄청 높다고 합니다.

 

성인 여성들도 위협적이고 무섭겠지만 특이나 아동 성범죄자인 조두순에게서

아이들을 지켜내야 하는 어머니들은 저런 범죄자를 그냥 풀어줘야 하는 이 상황을

받아들이기 쉽지 않으실 것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