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커플 데이트 명소 남이섬 여행 2 본격적인 남이섬 투어~ 본문

여행♥

커플 데이트 명소 남이섬 여행 2 본격적인 남이섬 투어~

야민 2013. 9. 12. 13:58

식사 끝내고 드디어 남이섬 구경 돌입





나미나라 공화국이라고 함 ㅋㅋ

막 다른 국가인척 하면서 비자발급도 받으로 부추김.;ㅋㅋ

1인당 만원의 입장권(왕복 배값도 포함임)





표사고 거침없이 들어가기

간만에 느끼는 여유라 흥분고조 !!!





돌고래 모양에 배를 타고





타는동안 경치 구경 ㅋㅋ

가슴이 펑 뚫리는게 너무 좋았음

어렸을 때 완도 살 때 500원주고 신지넘어가는 배타던 기분 ㅋㅋㅋ





날도 뜨겁고 땀도 좀 나고 했지만

경치보니까 그냥 시원해짐 ㅋㅋ

배타고 가니까 바람도 살짝 불고 ㅋㅋ






도착해서 두근두근 내리는 길 ㅋㅋ





다른나라나 중국인 관광객들이 엄청 많았음





길 참 이쁘지 않음?

이것저것 구경하고 보는거보다 그냥

길도 걷고 하면서 이런 저런 얘기도 나누고 좋았던..







타조 발견 !!


울타리가 엉성해서 가까이 오니 좀 무섭긴 함

나오는길에 봤는데 타조 화나게 하면 안된다고 경고문도 있음 ㄷㄷ







저 움막은 들어가도 됨 ㅋㅋ

들어가면 시원한게 좋음 ㅋㅋ 공기는 좀 답답하지만


눈치챘을지 모르겠지만 내 남친은 이순재 할아버지 스타일임

내가 잘 따라오는지 어쩌다 한번 뒤돌아 확인정도만 해줌..


혼자감..낭만이라곤 없음

나혼자 로맨틱함 ..ㅡㅡ ㅋㅋ





모형 원시인 ㅋㅋㅋ





겨울연가에 나왔던 그자리인지 모르겠지만

비슷하게 생긴곳 발견

저기 낙서가 낙서가 얼마나되있는지;

우리나라 사람들 참... 낙서 좋아하는구나 새삼 느꼈음





물가 따라 걷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조용하고 한적하니 경치좋은 곳을 즐길 수 있음






요런 물가에 발도 담구고 ㅋㅋㅋ

물은 깨끗한데 이끼가 좀 잇어서 미끄러우니 조심 !!






토끼 발견 ㅋㅋㅋ







연못 금붕어들 `

다른 분들이 과자 부스러기 같은거 던지니까

한꺼번에 막 올라오는데 무서웠음....

다신 보고싶지 않은 장면...ㅠ







그냥 특이한 건물이라 찍어봄





유니세프 홍보하는 원빈님...발견...





길이 참 낭만적임

자전거를 탔어야 했는데

타이밍을 놓쳐서 ㅠ







남이섬은 솔직히 뭔가 볼거리가 풍부하고 그런건 아님..

그냥 산책하고 먹을거 먹고


연인들끼리 손잡고 룰루랄라 하기 좋은곳


뭔가 얻어오고 이런건 없음


걍 모든게 뜬금없음..;;


어떤 컨셉을 잡고 만든건지를 모르겠지만 여튼 잠깐 즐기고 오기 좋은곳이긴 함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