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안주가 맛있는 술집 추천 (비오는 날 가기 좋은 술집)금정 수상한 포차 본문

식사

안주가 맛있는 술집 추천 (비오는 날 가기 좋은 술집)금정 수상한 포차

야민 2013. 9. 12. 13:00

비오는 날엔 술이 사람을 부르는 듯..

남자친구가 한잔 하자고 해서 비오는 날 비소리도 듣고 분위기도 잘맞는


금정에 있는 수상한 포차로 ㄱㄱ





기다리는 동안 기본안주인 오뎅국물에 첫짠 ~




안주가 참 많아서 하나하나 찍긴 힘들거 같고 ㅋㅋ

비도 추적추적 오고 오픈되어 있는 문가에서 비소리도 듣고 하느라

신경써서 찍은 사진이 없네;;ㅋㅋ







안주 등장 ~


내가 식전이라 밥도 하나 같이 시켰음 ㅋㅋ

고추장 불고기 12000원 저렴한 가격이라 기대 안했는데

가격에 비해 맛도 괜찮다


후추를 많이 부린게 좀 걸리지만 ㅋㅋ



둘이 수주 세병시켜서 반병정도 남긴듯 ㅋㅋ

2병반?ㅋㅋ


아 흡연도 가능했으니 요새 술집들 대부분이 금연이라 찾던 분들은 더 좋을듯 ㅋㅋ


비오면 또 오기로 약속함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