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GS25 김혜자의 6찬도시락 ( 면왕 500컵라면 ) 후기 본문

식사

GS25 김혜자의 6찬도시락 ( 면왕 500컵라면 ) 후기

야민 2013. 9. 12. 12:05


어제 간장계란밥 해먹으려다

밥통이 비어있는걸 발견했다..


귀찮아서 참고 참다가 챙겨먹는거라;;

도저히 밥될 때까지 못기다리겠어서

편의점으로 ㄱㄱ


주택가 편의점이라 남은게 이거 하나라 주저없이 선택  !

컵라면도 하나 집어들어 왔음






김혜자의 6찬도시락 ~

가격 3000원


떡갈비,계란말이,제육볶음,감자채볶음,소세지,볶음김치

집어 먹을게 많아서 밥이 좀 부족할거 같았는데





얘 데리고 오길 잘한듯..

화신 다운받아 보면서 쳐묵쳐묵함 ㅋㅋㅋ






엄마가 얼마전에 담어다 준 김치에다가 컵라면 한입먹고 밥한술 뜨고 반찬 집어먹고 ㅋㅋ

가격도 싸니까 집에서 반찬 한두개에 대충 차려먹는거 보다

먹는 재미가 있어 좋긴 하더라 ㅎㅎ



컵라면은 가격도 싸고 도시락이랑 하나 정도 같이 먹기에 양도 괜찮을 듯

남기긴 했지만;;ㅋㅋ


뻑뻑하니 반찬만 집어먹는거보다 국물이 있어서 좋았음 ㅋㅋ


 혼자서 편의점 도시락에 컵라면으로 저녁 떼우는게 좀 궁상맞아 보일 순 있어도

맛도 있고 가격도 싸고 좋았다


이래서 요새 편의점 도시락으로 한끼 떼우는 사람들이 많군...

다음엔 다른 종류로 ㅋㅋㅋ




Comments